기아프리케어서비스 정보와 이용방법
기아 프리케어서비스는 기아자동차의 서비스로 차량 연식에 따라 정기적인 점검과 권장되는 주기에 적절하게 소모품을 교환하고 차량을 안전한 상태로 유지,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기아의 서비스입니다. 아쉽게도 기아프리케어서비스는 기아자동차의 모든 차량에 제공해주고 있지는 않고 특정한 차량에 맞춰 각각 다른 내용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본인의 차량이 적용이 되는지 확인 후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기아프리케어서비스 대상 차종
다양한 차종이 있지만 모하비를 제외하고는 K9, K8, K7 등의 승용차가 대부분이였습니다. 서비스 항목의 경우 K9 같은 고급 차량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 5회가 제공되고 K5의 경우 엔진오일 교환 1회로 각각의 차량마다 다른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각 차량별로 출고 후 5년 이내나 3년 6만 킬로 등의 사용 조건이 있으니 소멸되기 전에 사용하셔야 합니다.
- 프리케어서비스는 몇몇 차량의 제외하고 고객님의 차량 연령 및 주행거리와 무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엔진오일 교환 시 오일필어 및 에어클리너를 함께 교환합니다.
- 해당서비스는 직영 서비스센터와 서비스 협력사에서만 제공이 가능합니다.
- 법인의 경우 차량의 실제 운전자가 기아 멤버스 회원으로 가입된 경우에만 한해서 제공이 가능합니다.
기아프리케어서비스의 더 자세한 내용은 기아멤버스 홈페이지 차량관리 - 서비스관리 - 프리케어 메뉴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해당 차량의 제공서비스의 이용여부는 차대번호로 조회가 가능하며 차대번호를 오토큐 서비스센터에 알려주고 조회 요청을 하면 더 빠르게 잔여 프리케어 횟수 조회가 가능합니다.
오토큐 검색 및 예약하기
오토큐 서비스센터 검색 방법은 기아멤버스 페이지에서 차량관리 - Auto Q 검색/예약 페이지에 들어갑니다.
오토큐 검색 페이지에서 키워드 검색에 검색하고자하는 지역을 입력 후 검색을 합니다.
검색결과에서 조회되는 업체의 대표전화번호로 전화후 차대번호로 기아프리케어서비스 조회가 가능하니 전화로 문의 후 예약방문하면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